바카노 5화 감상 트라우마소극장

오늘의 한줄평


래드가 부족해!!!



청순가련 쟈쿠지.아 젠장 너무 청순한 갱이라고요~
어린애(부녀자나 약한 사람으로도 대체 가능)를 괴롭히지 맙시다/.
놀래는 모습조차 청순.
바들바들바들바들...<-웬지 파들파들 전파?!난데없이 바우와우?!
알고보니 악의 축(?) 벨리엄 상원의원.마피아랑도 알고 지내는 구나...ㄱ-
근데 진짜 댁안에 휴이 있어요?휴이 머겄어여?!!그럼 누가
왼쪽은 야구루마.가운데는 마르티조.오른쪽은 로니.로니 멋져요~~
...야구루마 할매 실눈이어쿠나...ㄱ-
자세히 보면 할배 오른쪽에서 두번째에 초멋쟁이 악마 로간지.
...지난 포스팅에서 부족해부족해 했더니 등장한 레일 트레이서.
근데 왜 딱 2%만 나와요?!감질나아아아아!!!

비노씨의 화려한 낚아채기.


예상대로 다음주면 체스 머리에 총 맞겠군요.
그리고 잘하면 무임승차여자!!!도 다음주....랄카 다다음주 정도?
...결론:
래드가 안나오니 섭섭해...ㅠㅠ

덧글

  • Mr_babel 2007/08/25 23:40 # 삭제

    비노가 드디어나옵니다 ㄷㄷㄷ 아아... 비노 미치겠어... 비노 어여 체스좀 난자(?)해줘 ㄷㄷㄷ(절때쌔디아님) 그나저나 근성재로 로니악마님... 1화에는 자세히안나오다가 5화에 간지있게 등장이군요... 랄까 저런표정을하시나 로니님이... 엄청나게 귀찮다는표정을 할줄알았는대...뭐 상관없어...
  • 이안 2007/08/26 17:16 #

    저도 비노 ㄷㄷㄷ 얼릉 체스를 괴롭혀주세요.ㅋㅋㅋ
    막 막장으로 체스 ㄱㄱ 해도 용서할테니 얼릉 등장 요망!!!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